Amplify life

LSR curation: 음악이 머무는 낭만적인 홈캉스

LSR curation: 음악이 머무는 낭만적인 홈캉스

ODE 21. 06. 30

뜨거운 더위와 마스크를 피해 머무르는 집. 가구와 가전, 오브제들이 같은 위치에서 묵묵히 자리를 빛내는 가운데, 옹기종기 가족과의 대화와 창밖 도시의 소리,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음악은 우리의 공간 속을 유영하며 완벽한 시간을 만듭니다. 여기, 리스닝룸 by ODE가 고른 여름을 낭만적으로 만들어주는 홈캉스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달리 캐치 (DALI KATCH)
블루투스 스피커의 사운드가 맞나?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달리가 전통과 노하우를 담아낸 3-way 블루투스 스피커 캐치와 함께 놀랍도록 실감나는 360도 서라운드 사운드와 함께한 여름 밤의 무드를 선사합니다. 테라스나 정원이 있다면 그곳에서 즐겨보세요. 막힘 없는 야외 공간에서 더욱 그 진가를 느낄 수 있답니다.



엘로치오 마누스 V2 & 유레카 미뇽 (EL ROCIO MANUS V2 & EUREKA MIGNON)
엘로치오 & 유레카 커피머신과 그라인더만 있다면 내가 있는 그 공간이 바로 나만의 홈카페!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즐기는 아이스 커피 한 잔의 여유. 집순이 집돌이들은 주의하세요. 집 밖으로 더욱 더 나가기 싫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프로그레시브 오디오 익스트림 1 에디션 USM (Progressive audio Extreme 1 Edition USM)
여름을 닮은 컬러의 가구, 아니 스피커. 스위스 모듈러 가구 속에 담긴 독일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의 하이엔드 사운드가 선사하는 리스닝 모먼트. 익스트림 1은 인테리어에 리듬을 부여하는 바우하우스 계보의 그 디자인만큼이나 원음에 가까운 소리로 지친 일상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라문 벨라 (RAMUN BELLA)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마르셀 반더스와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컬래버로 탄생한 특별한 스탠드. 온화하고 편안한 빛으로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합니다. 쉿, 스탠드에서 흘러나오는 멜로디에 귀 기울여 보세요. 스위스 오르골 명인의 손에서 재탄생한 클래식 곡들이 마음의 안정을 선사할 거예요.



트랜스페어런트 (TRANSPARENT)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고음을 구현하는 사운드는 물론 어떤 성격의 공간도 품을 수 있는 디자인까지 그 이름만큼이나 투명한 스피커. 스웨덴 디자인 스튜디오 출신의 공동 설립자 페르 브릭스타드의 고민과 번뇌는 인테리어와 필수 가전 사이 그야말로 그 전쟁의 종식을 선언하는 듯합니다. 초록의 식물과 함께 두면 무더운 날씨도 생기로 파릇해져요.

문의: 02-512-4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