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lify life

ODE NewsLetter April 2018 ‘꽃 피는 봄 그 곳에 가야하는 이유’

ODE NewsLetter April 2018 ‘꽃 피는 봄 그 곳에 가야하는 이유’

ODE 18. 04. 13
ODE Newsletter
April, 2018

Steinway Lyngdorf – Model D Red Color
NEWS
화창한 봄날, 신사동에 가야할 이유

 스타인웨이 링돌프에서 신제품, 모델 -B 를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모델들에게 본연 그대로의 소리뿐만 아니라, 미려한 외관도 이어 받았습니다. Model-B는 그랜드피아노 처럼, 앞 뒤과 모두 개방되어 있으며, 각 6개씩 위치한 우퍼 유닛을 통해 선명하고 단단한 저음을 표현합니다. 우리가 알던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음색과는 다른 새로운 소리를 들려 줄 Steinway Lyngdorf 의 Model-B는 신사동 오드 메종에서 만나볼 수 수 있습니다.
꽃피는 봄, 부산에 가야할 이유

 국내 상반기 최대 아트 페어로 발 돋음한 아트부산이 4월 19일 VIP 프리뷰를 시작으로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립니다. 올해 아트부산에는16개국 160여 개 갤러리가 참석하며 국제 갤러리, 아라리오 갤러리 등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저 갤러리부터 홍콩과 싱가포르의 펄 램 갤러리, 도쿄의 도미오 고야마 갤러리 등 국제적 명성의 갤러리가 작년에 이어 아트부산을 찾습니다. 또한 이번 페어를 통해 스타인웨이 링돌프가(Steinway Lyngdorf) 가 부산에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에는 스타인웨이 링돌프 Model-B, Model-C 등이 전시 될 예정입니다.
ODE EVENT

2018 ODE SPECIAL OFFER EVENT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봄을 맞이하여, 오드에서 보상 판매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사용하시던 오디오의 중고 시세를 반영하여 매입 후 오드가 제안하는 오디오로 교환해드리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에서 @ODE 를 검색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COMMENDED ALBUM
4월, 봄날에 어울리는 추천 앨범
Marc Minkowski
Rameaue : Une Symphonie Imaginaire

 장필리프 라모(1683∼1764)의 시대에 오늘날과 같은 교향곡은 초창기에 머물러 있었고 라모는 교향곡을 쓰지 않았습니다. 이 ‘교향곡’은 라모의 주요 오페라에 나오는 관현악 부분들을 조합해 프랑스의 바로크 전문 지휘자 마크 민코프스키가, 고전 낭만주의 교향곡과 비슷한 길이로 만들어내었습니다. 독일과는 다른, 프랑스 바로크 음악의 부드러움과 회화적인 매력을 담고있습니다. 꽃이 만연하는 봄날, 이 앨범을 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Pat metheny
Bright size life

 천재 기타리스트 Pat metheny 의 데뷔 앨범인 Bright size
life 는 1976년 ECM을 통해 발매되었습니다. 베이스의 거장 자코 파스토리우스와 탄탄한 드럼 연주의 밥 모제스와의 트리오 편성의로 연주된 이 앨범은, 두 거장의 자연스러운 리듬의 연계속에 펫 메시니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적인 멜로디가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 감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첫 곡 ‘Bright size life’ 를 들으며 봄의 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ODE
DI Corp.
558-14, Sinsa-dong, Gangnam-gu
Seoul, Korea +82-2-512-4091

ODE_추석연휴안내(홈페이지)_@